듀오를 가입하고 나서 매칭매니저님과 계속 맞춰가는 시간을 가졌다. 크게 맞지 않는다는 생각은 없었지만 듀오에 들어오신지 얼마 되지가 않았다는 건 바로 알 수 있었다.
그렇기 때문에 진행이 원활하지 않을 때가 가끔 있었고 매칭에서도 적극적이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. 그래서 듀오를 하고 있는 친구에게 물어보니, 나에게 배정된 매칭매니저님은 정말 딱 매칭의 역할까지만 하는 것 같다는 의견이 있었다.
매칭매니저가 매칭만 하면 되지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그게 아니었다. 경력에서 오는 경험으로 매니저의 융통성이 필요할 때가 더 많았다.
즉, 듀오의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인데 예를 들어 매칭이나 프로필 전달이나, 선수락을 받아오던지, 미차감 프로필을 차감 못지않은 사람으로 주던지 등등이다.
프로필을 주는 것도 고객이 매칭을 원하는 상대방 매니저와 잘 소통하는 것도 모두 매칭매니저의 역할이다. 그리고 이 부분이 가장 중요하다.
그렇기 때문에 경력이 어느 정도 있어서 매니저의 권한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부분들을 매칭할 때 잘 이용하는 것이 매니저의 능력이다.
이러한 부분의 있어서 나의 매칭 매니저는 일단 회사에 적응하기 바빠 보였고 다소 소극적인 부분이 컸기 때문에 매니저를 변경하는 것이 많다고 판단되어 변경을 하게 되었다.
변경을 한지 좀 되었는데 변경을 할 생각이 전혀 없던 나에게 왜 빨리 변경하지 않았는지 후회가 될 정도로 어느 정도의 적극적인 부분과 잘 맞혀가려고 노력해 주시는 매니저님을 만나게 되어 잘 진행되고 있다.
듀오는 매칭매니저 지정이 불가하여 정말 운에 맡겨야 하는 부분이 크고 나에게 좋은 매니저가 다른 사람과 잘 맞나? 또 이건 아니기 때문에 정말 어려운 부분인 거 같다
이번 매니저분과 좋은 일이 있었으면 좋겠다!
카테고리 없음